청년특강-멋있게 자신의 길을 개척한 이랑주 이야기
청년특강-멋있게 자신의 길을 개척한 이랑주 이야기
  • 글로벌환경신문
  • 승인 2020.09.2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박스 브랜딩 이랑주 대표

 

부산시가 주최하는 ‘제2회 청년의 특별한 삶을 위한 특강(청삶특강)’이 9월 26월 토요일  14:00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위박스 브랜딩 이랑주 대표가 청년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 들으려면 25일 금요일 오후 2시까지 구글폼(https://url.kr/i9cJUG)으로 접수해야 한다.

이번 특강은 부산시의 청년주간(9.22.~9.26.)에 맞추어 진행되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청년들의 삶을 응원하기 위해 ‘내가 선택한 미래’라는 주제로 위박스 브랜딩 ‘이랑주 대표이사’를 초청하여 랜선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자가 지방 전문대를 졸업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진열전문가(VMD, Visual Merchandiser)가 되기까지 삶의 고비에서 어떤 선택을 하고, 왜 그런 선택을 하였는지 청년들과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부산 청년이면서 ‘몽땅몰타’ 저자인 장수빈 작가가 사회자로 참여한다.

사업을 추진하는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은 오는 25일 오후 2시까지 온라인 구글폼(https://url.kr/i9cJUG)을 통해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사전신청한 부산지역 청년은 공유된 링크를 통해 비대면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미래청년단(☎051-580-9036)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글로벌환경신문 & Econew.co.kr 제휴안내구독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