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교육
명화교육
  • 글로벌환경신문
  • 승인 2019.12.13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Angelus, Jean-Francois Millet

 

우리는 명화를 보면서 어떠한 생각을 하게 되는가?

 

12월 17일 오후 2시 여성문화회관 3층 소극장에서 ‘2019년 하반기 여성의식함양특강’ 은 나에게 의미를 주는 명화 찾아보며 미술작품에 대한 인문․예술적 소양 쌓고, 스스로 삶도 되짚어보는 특별한 시간이다. 부산시 여성문화회관(관장 이정희)에서는 여성들의 건전한 여가활용 및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나만의 명화를 찾아라’란 주제로 큐레이터 정연은 강사(부산교육대학교 평생교육원 인문학․일반교양과정 강사)가 오랜 세월 우리에게 사랑받는 화가 피카소 작품으로 미술작품을 쉽고 재미있게 감상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명화를 함께 찾아보며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명화를 마음껏 느끼고, 미술과 한층 가까워지는 계기가 될 것이다.

여성의식함양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사전신청 없이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특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여성문화회관에 전화(☎ 051-320-8343)로 문의하면 된다.

여성문화회관 관계자는 “이번 강의를 통해 미술작품에 대한 인문․예술적 소양을 쌓고 스스로를 명화 속에 투사해보는 과정을 통해 현재 우리 삶을 되짚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Copyright ⓒ 글로벌환경신문 & Econew.co.kr 제휴안내구독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