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9건)
[캠페인 및 시정코멘트]
가덕신공항 트라이포트의 함정
글로벌환경신문 | 2023-08-30 04:34
[캠페인 및 시정코멘트]
부산연구개발특구 그린벨트 해제, 무엇이 문제인가
글로벌환경신문 | 2023-07-02 10:59
글로벌환경신문 | 2023-03-28 15:37
글로벌환경신문 | 2023-01-12 08:08
[캠페인 및 시정코멘트]
초과잉 수요 예측 오류, 스마트항만 인지 부족, 진해신항 건설 중단하라
글로벌환경신문 | 2022-12-22 13:03
글로벌환경신문 | 2022-12-14 09:40
글로벌환경신문 | 2022-12-13 09:07
[환경자치와 4차산업혁명]
가덕신공항 트라이포트는 허구, 두바이 물류 플랫폼과 같은 입지 아냐
글로벌환경신문 | 2022-09-30 08:29
[비전·정책 제안]
김해신공항, 군공항 이전과 4,000m 활주로로 물류공항으로 거듭나자
글로벌환경신문 | 2022-07-03 10:40
[캠페인 및 시정코멘트]
김해공항, 10년간공항평가에서 김포공항보다 더 안전성 우수
글로벌환경신문 | 2022-07-01 15:52
[비전·정책 제안]
메가플로팅 가덕신공항 기술보다 자연재해가 더 위협 , 김해신공항 확장부터 먼저
글로벌환경신문 | 2022-06-06 10:05
[캠페인 및 시정코멘트]
북항 무늬만 공원, 역사문화 복원 왜 안 하나
글로벌환경신문 | 2022-05-03 11:09
[캠페인 및 시정코멘트]
사면ㆍ법안공포 등 통치행위 안돼! 윤석열 인수위, 검수완박과 선거개혁 의제 도입하라
글로벌환경신문 | 2022-04-22 05:10
글로벌환경신문 | 2022-03-05 06:46
[캠페인 및 시정코멘트]
가덕신공항 민관협의회, 촉진보다 거름망 역할해야
글로벌환경신문 | 2021-09-23 09:06
[비전·정책 제안]
태풍위험 환경파괴 가덕신공항 건설, 사라지는 자연경관과 문화유적들
김귀순 | 2020-11-30 09:04
[비전·정책 제안]
가덕신공항을 해부한다, 선거용 공항은 이제 안녕!
김귀순 | 2020-10-02 12:13
[비전·정책 제안]
부산시 도시방재 어떤 것이 추가되어야 하나
김귀순 | 2020-08-17 11:46
[캠페인 및 시정코멘트]
해수면 상승 높은 가덕도, 동남권 관문공항 부적합
글로벌환경신문 | 2019-12-21 10:27